한국해양소년단연맹, 한국해운조합과 상생발전과 해운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본문
한국해양소년단연맹(총재 김경배)은 2023년 1월 11일 수요일 한국해운조합 대회의실에서 한국해운조합(이사장 임병규)과 상생발전과 해운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한국해운조합은 74년간 해운산업 대표기관으로서 해운업계 경영지원 서비스, 글로벌 해상보험 체계 구축, 여객터미널관리 운영 등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며 본부 및 전국 10개 지부의 임직원들이 해운산업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는 조합이다.
연맹은 국내 유일의 해양관련 청소년 단체로써 해양에 대한 다양한 교육활동과 프로그램을 통하여 미래 해양인재 육성을 위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단체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연맹에서는 조합 임직원 및 조합원사 자녀들에게 다양한 해양레저스포츠체험을 제공하고 연맹시설(기존시설 및 위수탁시설)에 대해 조합에서 운영하는 수상레저공제에 가입하기로 하였다.
조합에서는 연맹 직원과 단원들에게 연안 여객선 및 각종 시설 이용에 대한 지원사항 제공하기로 하였고, 또한 양 기관은 해운산업 발전을 위한 정책 연구 및 정보교류를 공동으로 진행하고 발전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은 협력한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에는 한국해양소년단연맹 총재 김경배, 사무총장 오세경, 국장 김언식, 지도팀장 김영두 참여하였고, 한국해운조합에서는 이사장 임병규, 사업본부장 배후상, 공제사업실장 김창진이 참여하였다.
- 이전글(강원연맹)한국해양소년단강원연맹 2023년 정기총회 23.02.02
- 다음글해양소년단, 한국 수산 ·해양계 고등학교와 경쟁력 강화 및 혁신성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22.11.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