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에서 펼쳐지는 [청춘의 물빛 질주!] 전국대학드래곤보트대회 최강의 승부가 펼쳐진다!
페이지 정보
본문
한국해양소년단연맹(총재 김경배, HMM(주) 대표이사)은 (재)바다의품의 후원을 받아 오는 9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경인아라뱃길 정서진에서 '전국대학드래곤보트대회'를 개최한다.
대학생을 대상으로 전국에서 최초로 펼쳐지는 이 대회는 드래곤보트 12인승(Open, Women), 22인승(Mixed), 번외경기인 6인승 드래곤보트 밀어내기로 구성되며 서울대, 연세대(2팀), 서울교대, 홍익대, 세종대, 동아대, 신라대, 전남대, 한서대, 아세아항공전문학교가 참가하여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드래곤보트의 질주가 펼쳐질 것으로 보고 있다.
한국해양소년단연맹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단순한 스포츠 경기를 넘어, 전국 대학생들이 지역과 학교를 넘어 교류하고 새로운 인연을 맺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하고 특히, 건강 증진, 팀워크 강화, 리더십 함양 등 건전하고 활기찬 대학 문화를 조성하고, '젊음, 화합, 열정, 패기'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수상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대학 문화 콘텐츠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 대회는 한국해양소년단연맹과 대한드래곤보트협회가 공동으로 주최/주관하며 해양수산부와 (재)바다의품이 후원한다. 후원하는 (재)바다의품은 해운업계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해양 관련 다양한 분야를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공익재단으로, 이번 대회를 통해 해운업계의 발전을 이룬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고 해양인들의 복지 증진과 해양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이 되었다.
- 이전글(중부지역연맹)청소년수상스키교실 24.09.30
- 다음글(중부지역연맹) 2024년 ISCA 교환프로그램 24.09.0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